제가 블로그 잠수탄 동안 뭐했냐면바로바로~~~ 졸프.졸업을 향한 여정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5월 26일 오전에 도서관에서 자료찾기 뺑이치고믹이와 동방에서 만나서 키미스테 굿즈 나눔식을 가짐 스프레이 야무지게 챙기고 공차도 먹고 어디로 갈까요 바로바로~~~ 신촌 굴다리 책에 들어갈 제 프로필 사진 전담 사진사로 불렀던거였슨 하지만 이 사진에는 슬픈 뒷이야기가 있는데...바로바로 우리 그랲깅들이라면 모두 알 아버지빌런 이야기야.굴다리를 도배해놓은 끔찍한 정체불명의 '아버지' 낙서를 도장툴로 한땀한땀 지웠다는 후문 5월 27일 화요일 수업시간에 내 프로필 보여드림많이 낡고 지쳤네요... 아직 진짜 힘든 건 시작도 안 했는데 5월 28일 정..